중고물건 팔아야 하는대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중고물건 팔아야 하는대요,,,

KhanMG 10 23
페이스북이나 온라인 판매시 한국에선 당근 애용했는데
여기선 낯선 외국사람 만나는데 꺼려기게 되네요...
혹시 온라인에 올리기전 거래 꿀팁 있을까요?
10 Comments
포스팅 할때 무조건 캐쉬only,no return, no negotiable..
큰 가구같은건 pick up only... 정확한 픽업 주소는 미리 알리지말고 30분전에 알려주기
아니면 집근처 큰 빌딩이나 경찰서 옆에서 만나기 입니다 .
가능한 혼자 말고 누구랑 같이 가시길 ...
저도 미국내 이사 많이 다녀서 이용해 봤는데 이상한 사람 진짜 많아요
스캠도 많으니 조심 ..
그리고 넘 터무니 없이 네고해요 ㅎ
No show도 많구요
Brian 06.08 06:41  
페북 계정 들어가면 괜찮은 사람인지 대충 알수 있어요
너무 최근에 연 계정이면 일단 피함
잠수타는 사람들이 많아 킹받아요 ㅠ

Porch pick up only 할수도 있어요 .

메세지 받으면 정중하고 시간 약속이나 장소 잡을때 반응 따라 고르면 돼요 하시다보면 대충 감이 오실듯 ㅎ
모쏠 06.08 07:12  
저도 자주 매매하는데요
깨끗하게 딜 안하고 사람들도 의외로 많아요 .
가격 많이 내려서 올리시면 엄청 많은 문자가 와요 ㅎ
나도 무섭더라구요 …. 그래서 이젠 집으로 부르진 않고 게이트에서 만나요
그렇군요 나도 아직 팔아보진 않아서 그런 꿀팁은 몰랐네요 ~ 무서운 세상이라 조심하는게 좋겠어요 그리고 나도 네고 많이 하는데 ㅋㅋ 그래도 한번은 말을 툭 던져보면 해주더라구요 ㅋㅋ
Asml 06.08 07:27  
비싼물건 아니면 도네이션(Donation) 하세요~ 그것도 좋더라구요 ㅎㅎ 비싼거는  eBay 에 올려 배송해주구요~^^ 그럼 편한거 같아요
콩이 06.08 08:04  
No Show 하면 왠지 무섭지 않나요 ? 괜히 주소줬나 싶을때도 있어요 ㅠㅠ 차라리 사람 많은 공원에서 만나는 것도 좋겠네요
한인 커뮤니티에 올려 보세요 ~ 같은 한인이라 편하고 무섭지 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