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소울푸드 풀어봐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각자 소울푸드 풀어봐요

Sunny 14 34
전 국밥 이요
돼지국밥
더울때요 추울때도 아플때도 생각나요
먹고나면 땀 쭈욱 빠지고 시원하고 배부르고 ㅎㅎ
14 Comments
닭발 곱창 아구찜 코다리 먹고
케잌 아이스크림.빵    넘 많아요 ㅎㅎㅎ
나는 회~^^ 해삼 낙지 멍게 개불 요^^
Macboy 06.07 14:53  
나는 선지국밥~^^ 그런데 미국에 맛나는 선지국이 없어요 ㅠㅠ
갈비에 냉면요 ~^^ 1년 내내 먹으라고 해도 먹을수 있어요
Atom 06.07 15:00  
나는 카레가 좋아요~^^ 건강에도 좋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 Lucky Point!

전 아플때 전복죽을 먹으면 기운이 나는듯해요
전 뜨끈한 미역국..호박죽. 떡볶이
전 떡볶이 일년내내 먹을 자신 았어요 ㅎ
숨결 06.07 17:42  
나는 스시가 좋아요~^^ 숙성 잘된 스시 먹고싶네요
나는 아주 매콤한 곱창전골 먹으면 감기가 뚝 떨어 지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난 오리탕 좋아하는데 한국적인 맛을 찾기 어려워 아쉬워요 ㅠㅠ 광주에 가야 내가 원하는 오리탕을 먹을수 있는데 언제 먹을수 있을까요? ㅎ
몸 보신은 장어가 최고죠~^^  좋은 음식인데 소주가 땡겨서 ㅋㅋ 문제죠
전 예전에 오리탕 먹고 급체 한적이 있어 오리고기 생각만해도 끔찍 했었어여
근데 몇달전 친한동생이 오리고기 해줬는데 제 인생 고기였어요
오리고기 꼭 드셔보시길 ~~~

Congratulation! You win the 34 Lucky Point!

저는 여기에 나오는 메뉴 다먹어 보고 싶어요 올 여름은 여기에 나오는 메뉴로 하나씩 먹으면서 건강해질게요~^^ 감사합니다
Angel 06.08 08:51  
댓글 음식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츄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