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고추가루 아시나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멕시코 고추가루 아시나요?

레트로 7 25
가끔 한인마트에도 팔고 외국마트에도 있는데 정말 매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한번 써봤는데 이제 멕시코 고추가루만 쓰게되요^^
음식할떄 색도 이쁘고 깔끔한 맛이에요
7 Comments
그래요? 가끔 한국 고추가루는 탁해서 음식할때 곤란 했었는데 한번 사서 써 봐야겠어요
그 고추가루 좋아요~ 한국이 제일 좋은지 알았는데 멕시코도 맛잇더라구요 ^^
멕시칸 고추가루 엘에이에서 판매하시는분한테 정기적으로 오더해 먹어요
쉬핑도 해주시고요 한국파스 등
제가 타주에 살때 한국물건 필요하면 샤핑해서 보내주셨어요
물론 고추가루 색도 이쁘고 괜찮았어요
네 저희도 그분한테  몇년전에 카톡으로 연결되어  오더 받았는데 아직도 하시나요?
Silver 06.07 08:44  
오더도 받군요 ~^^ 생각보다 많이 쓰셨네요 ㅎㅎ 나만 아는줄 알았는데 ㅋㅋ
Silver 06.07 08:58  
김치 만들때 넣으면 색깔이 정말 이뻐요 ~ 김치도 칼칼헤고 맛있구요^^
Rainy 06.07 09:12  
멕시코 고추가루라 많이 맵겟어요  아이들 먹이기엔 많이 맵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