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섬 어디가 맛있나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딤섬 어디가 맛있나요?

Henter 7 31
TV 보다 갑자기 딤섬이 땡기네요 ~^^ 선우용녀님이 엘에이에 가면 늘 먹는다는데 거기가 어딜까요?
7 Comments
LA 차이나타운이라는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Golden Dragon Restaurant 여기는 카트를 끌고 다녀서 내가 골라먹기 좋아요 ~
Brian 06.06 14:11  
전 제가 다니는 딤섬 집마다 카트 끌고 다니면서 골라 먹었어요
 카트 안끌고 다니는곳도 있나봐요

전 딘 다이펑 가요
South coast plaza 에 있어요
사오롱 바오와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오랜만에 딤섬 먹으러 가야겠어요 ..
ㅋㅋ 저는 거기만 갔나봐요 촌놈 같이~ 다른데도 가보겠습니다
가끔 먹으면 맛나죠~^^ 요즘 딤섬 생각 못했는데 나도 한번 가야겠어요
Asml 06.06 18:49  
저녁에도 카트 끌고 다니나요? 어떤곳은 런치 타임만 끌어서 뭘 시켜야할지 모를 때가 있거든요 ...
콩이 06.06 19:02  
딤섬에 꽃은 슈마이죠~~~~ 딤섬 땡기시죠? 주말에 먹으러 갑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