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 졸업후 첫차가 테슬라?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고딩 졸업후 첫차가 테슬라?

신세계 15 30
요즘 미국에서 대학생 첫차 모델3 가 인기 많대요
오일체인지 필요없고
요즘 같은 비싼 개스 시대에 적합
집에서 학교 다님 집에서 충전 가능 ...
시대가 많이 달라지긴 했네요
저 때는 생각치도 못함
15 Comments
맞아요 우리 친구 아들도 테슬라 많이 타더라구요
근데 10대들 차보험료 엄청 날텐데
테슬라 보험 한다면 많이 비싸겠어요
보험료와 registration fee가 비싼걸로 알아요
모쏠 06.06 13:15  
테슬라 저도 타보고 싶어요.
제 주위 거의다 테슬라 타요
우와~ 테슬라를 고등학교 졸업 후에? 난 대학 졸업후에 선물 할거 같은데...
WOW~ 나도 테슬라 없는데 ㅎㅎ 부럽네요 저 학생 ^^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 Lucky Point!

Kuma 06.06 13:44  
초보운전자에겐 정말 좋을거 같아요~~ 나도 운전 못하는데 fsd로 조금이나마 한답니다^^
그래도 기본 운전은 가르치고 테슬라를 사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자율주행만 고집하면 운전 감이 없어 위험할지도 모르겠네요..
Brian 06.06 14:14  
요즘 애들은 풍요속의 빈곤 같아요
갖춰진듯해도 어딘가 비워 보이는 ㅠ
고등 졸업후 테슬라 라.......
아직 운전미숙한 아이들한텐 투 머치 아닐까요?
벌써 그렇게 큰 선물은 간만 커집니다 ~ 대학 졸업은 뭘로 해주게요?
Asml 06.06 18:56  
내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테슬라 사달라고 했으면 등짝 스매싱으로 안 끝났을거 같네요 ㅎㅎ 부럽네요~^^
콩이 06.06 18:57  
졌습니다~~~ 이미 부러워서 ㅎㅎ 사주고 싶은 마음도 이해는되요 ~^^
빛나 06.06 19:11  
나도 한표 졌습니다~^^ 부럽네요  정말 사주시나요? ㅋㅋ 후회할수도 첫 운전은 접촉 사고가 많잖아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 Lucky Point!

Jenny 06.06 19:16  
그러네요 나도 초보때는 수시로 박아 댔어요 ㅎㅎ 첫차는 튼튼하면서 좀 저렴한걸로 하시는게 어떨지요~
Tony 06.06 19:25  
버릇나빠집니다 ㅎㅎ 대학 졸업때는 집사주나요? ㅋㅋ 나는 등꼴이 휘어서 ㅋㅋ  나도 졌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