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타운에 진솔 돼지국밥~~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하인타운에 진솔 돼지국밥~~

별빛star 7 20
아무리 더워져도 뜨근한 국밥은 정말 못 참죠~^^ 진한 국물에 고기가 푸짐한 국밥 먹다보면  소주가 땡겨 눌러 앉아 버리고 맙니다 ㅋㅋ 주말에 국밥 한그릇 어때요?
7 Comments
Sultan 06.06 00:47  
아이고~~ 밥늦게 괜히 봤나요 야식생각 참고 있는데 돼지국밥에 소주~~ 땡깁니다 ㅎㅎ
국밥 땡기네요
이열치열 ... 먹고난후 땀 한번 쭈욱 빼면  속도 든든 합니다
전 국밥 러버라 한국 가서 국밥집 탐험 와고 왔어요
진솔 국밥집도 가봐야 겠네요
여기 김치 깍두기도 맛있나요?
국물에 김치 넣어 한그릇 하고 싶네요
여기 식당 푸짐한 돼지국밥, 맛난 갈비찜 ,넉넉한양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오랫동안 높이 평가 받았죠
Swan 06.06 07:12  
국밥에 소주냐 ? 돈까스에 맥주냐 고민 이네요 ㅎㅎ 국밥은 점심에 한 뚝배기 해야 겠어요 ^^
Macboy 06.06 07:49  
진솔 여기 맛있죠~뜨근한 국밥한그릇 먹으면 하루종일 속이 든든 할거 같네요 ~ 아직 아침 저녁 쌀쌀힌데 오랜만에 국밥 먹으러 가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