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좋아하시죠?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캠핑 좋아하시죠?

에스더 8 24
캠핑 좋아하시죠?

전  한 때는 유명 캠핑장에 캠핑하러 Big Sur까지 올라가서 겨우 1박 하고 내려오기도 했던 열정 캠퍼
 한겨울 캠핑도좋아하고..????
근데 이제 나이드니, 여전히 캠핑은 하고 싶은데, 화장실도 좀 편하게 쓰고 싶고, 아무리 캠핑이어도 자기 전엔  따뜻한 물에 샤워도 했으면 하는 바람들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Getaway caroline  #
작은 트레일러 안에 있을 건 다 있고,
 *특히 탁 트인 뷰와  별들,
 *타닥타탁 나무 타는 소리
 *차디찬 밤 산공기에 몸을 녹여주는 따뜻한 샤워.
기본적인 식기류 다 있음

기회되시면 가보시길 ~~~
8 Comments
Brian 06.05 07:29  
저두  캠핑 좋아해요
샌디에고 카운티 에 있는 Agua caliente Campground 강추
깨끗한 샤워장과 온천장 있는 캠핑 장
캠핑 장 옆에 1.6 마일 되는 하이킹 트레일 도 있고 RV 였으면 더좋고 탠트 싫으면 케빈 에서 자도 ok
LA 에서 3 시간 거리 로 겨울에도 추천해요
여기 몇년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어요
감사감사
오~~~ 트레일러가 있는 캠핑 좋네요  캠핑 계획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 도움 될거같아요^^
나만 바쁜가요? 좋은곳을 이렇게 추천 받아도 갈 시간이 없네요  스트레스 풀로 차면 꼭 떠나 보겠습니다
Kuma 06.05 14:57  
여기 가 봤어요^^여기  정말 좋아요. 아담한 오두막 글램핑도 되고 공기가 좋아 별도 잘 보여서 힐링 되는곳이에요~
아~~~~~~~ 캠핑. 열정이 가득할땐 어딘들 좋았는데 가족들이 생기니 어디 이동 한번 하기 힘드네요 ㅠㅠ 캠핑 계획 있는 분들 부러워요
이번 여름 휴가때 추천해주신 곳으로 가봐야겠어요. 고민없이 캠핑으로 힐링하면 좋겠네요^^
기회되면 가볼게요  하지만 캠핑은 겨울이 제 맛이라 추워질 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8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