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이쁜 스피커 추천 좀 해주세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거실 이쁜 스피커 추천 좀 해주세요~

Swan 5 19
거실이 크진 않지만 적당한 사이즈 인테리어로 놓고 싶은데 적당한 가격에 이쁜 스피커 뭐가 있나요?
5 Comments
KEF LSX II는 디자인이 정말 예쁜 스피커예요~. 화이트 색상이라 거실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리고, 크기는 작지만 소리는 끝내줘요 인테리어와 음질을 둘 다 챙기고 싶다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
우리집 스피커도 이거에요. 정말 이뻐요 하지만 그렇게 싸진 않아요  그래도 한번 사면 오래 두어도  질리진 않아요
Ruark R410은 딱 봐도 고급스러운 가구 같은 느낌의 스피커예요. 우드 마감이 정말 예뻐서 거실에 두면 분위기가 확 살아나고, 소리도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해서 음악 듣기 좋아요  디자인과 음질을 둘 다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한 번쯤  고민해 보시는것도 좋아요
나도 스피커 사고 싶네요~. 좋은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면 하루가 즐거워 질거 같네요
성능좋은 스피커 한번 투자하면 음악도 듣고 혼자  카페에서 분위기 좋은데서 커피마시는 느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