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레인지 or 인덕션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가스레인지 or 인덕션

Forest 2 15
매일  가족들 식사 준비에 주방에서 벗어 날수 없어요 가스냄새가 안 좋다는데 인덕션으로 교체해야 할까요?
2 Comments
매일 가족들 식사 준비하느라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정말 많으시겠어요ㅠㅠ . 가스레인지가 건강에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인덕션으로 바꿔야 하나 고민될 수밖에 없죠. 인덕션은 가스를 태우지 않아서 실내 공기질 측면에서는 확실히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환기를 잘하면서 사용하고 계신다면 가스레인지를 당장 교체해야 할 정도는 아니에요  사용 습관이나 예산을 고려해서 천천히 바꾸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가 족이 많으면 주방은 하루종일 돌아가죠? 인덕션 있는곳에 있다가 가스레인지 있는곳으로 이사왔는데요
전 냄새는 안좋다해도 가스레인지가 화력이 요리하기엔 좋더라구요
님도 좀더 써보시고 천천히 바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