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소음때문에 …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옆집 소음때문에 …

Henter 4 19
한국은 층간 소음으로 힘들다는데 우린 옆집 소음으로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힐까요? 외국인이 사는 부부인거 같은데 개 짖는 소리에 아이들 소리치고  주말에는 너무 시끄러운 음악소리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ㅠㅠ
4 Comments
옆집 소음 문제는 직접 찾아가시는 것보다 오피스에 먼저 얘기해 보세요. 당사자끼리 이야기하다 보면 괜히 얼굴 붉히고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어서, 관리사무소 통해서 해결하는 게 훨씬 나을거에요~
맞아요 괜히 직접 가시면 큰일 날수도 있어요. 만약 외국인이라면 아시안 사람을 약하게 보고 폭력 당하는 경우도 봤어요
Sultan 06.03 16:50  
너무 스트레스죠.. 나도 오피스에 녹음해서 들려줬어요. 그냥 얘기하면 잘 들어주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나니 두달 뒤에 이사했더라구요
하지만 파티가 많은 주말소음은 이해해 줘야 한다네요~
제가 아시는 분은 일본분인데 윗층이 너무 시끄러워 올라갔다가 폭행 당해서 전치 3주 나와서 이사 하셨어요  미국도 한국 못지 않게 문제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