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워셔 깨끗하게 씻기나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디시워셔 깨끗하게 씻기나요?

eggroll 1 15
우리 집은 모임이 잦아서 설거지가 정말 많이 나오는 편이에요. 그래서 종종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데, 미리 초벌 세척하고 헹궈서 넣어도 가끔 그릇에 찌꺼기가 남아 나오더라고요. 혹시 이유가 뭘까요?
1 Comments
보통 필터나 분사 노즐에 이물질이 쌓였거나, 그릇을 너무 많이 넣어 물이 제대로 닿지 않았을 가능성이 커요. 또 물 온도나 세제 문제 때문에 세척력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고요. 의외로 식기세척기 내부 청소만이라도 해보세요  훨씬 좋아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8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