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마다 실링팬 무조건 다세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방마다 실링팬 무조건 다세요

KingKong67 0 18
#에어컨 인위적 바람보다 좋음
#밤에 잘때 실링팬 1단 혹은 위로 틀면 충분
#많이 더울때도 에어컨이랑 실링팬  같이 틀면 훨씬 시원
#아주 더운 열대야일 때도 자기전에 방 온도 충분히 낮추고 실링팬 틀고 자면 담달 쾌적하게 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