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마다 실링팬 무조건 다세요
KingKong67
0
18
06.01 07:02
#에어컨 인위적 바람보다 좋음
#밤에 잘때 실링팬 1단 혹은 위로 틀면 충분
#많이 더울때도 에어컨이랑 실링팬 같이 틀면 훨씬 시원
#아주 더운 열대야일 때도 자기전에 방 온도 충분히 낮추고 실링팬 틀고 자면 담달 쾌적하게 잠
#밤에 잘때 실링팬 1단 혹은 위로 틀면 충분
#많이 더울때도 에어컨이랑 실링팬 같이 틀면 훨씬 시원
#아주 더운 열대야일 때도 자기전에 방 온도 충분히 낮추고 실링팬 틀고 자면 담달 쾌적하게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