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 가면 옛골~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La에 가면 옛골~

모노모노 1 19
옛골에 김치찜이 너무 먹고 싶어요~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도 넘 좋아요 나는 엄마밥 생각날때 마다 가던곳인데 ..  멀리 이사를 와서 그립네요 집밥처럼~
1 Comments
엣골 생선 조림도 맛있어요 나도 먹고 싶어지네요. 오랜만에 집밥먹는 기분으로 오늘은 옛골로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