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메가도스 계속 먹어도 괜찮을까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비타민c 메가도스 계속 먹어도 괜찮을까요?

두가티 3 32
지인의 추천으로 메가도스c 를 먹게 되었는데 저는 좀 맞지 않는거 같아요  배가 항상 더부룩하고 가스 넘 많이 나와요. 배는 더부룩한데 변비까지 생겨서 힘드네요  처음에는 다들 그렇다고 하는데 벌써 3개워째라 계속 먹어야할지 고민이에요  원래 그런가요? 얼마나 더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3 Comments
팜디 05.29 16:45  
나는 4개월쯤 넘은거 같네요.  첨에는 나도 그랬어요 ㅎㅎ 그리고 몸도 좀 아팠던거 같아요 복용을 얼마나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나는 첨에 한포씩 먹다 용량을 늘려야한데서 3~4개 먹어요  그러고는 내 뱃속이 안정이되고 변비도 사라지고 있어요 ^^ 갯수를 좀 늘려보세요 아침에 피곤한것도 덜해지고  나는 술마시고 하나 먹고 자요. 그럼 숙취도 없더라구요  체질에 개인차는 있지만 나는 좋은거 같아요
KhanMG 05.29 16:56  
안녕하세요!. 4년째 먹고있는 Vitamin C 전문가입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드셔도 됩니다.
처음으로 말씀하신 배가 더부룩 하고 변비까지 생기셨다면 물을 평소보다 좀 더 드시길 바랍니다. 비타민C 는 제일먼저 위와 장에 영향을 주어 처음 먹는 사람들에게 다소 불편 할 수 있지만 꾸준히 먹다보면 위의 소화 개선과 장 트러블이 없어집니다. 가스가 많이 나오는 것도 정상적인 현상으로 처음에는 냄새가 나더라도 점차 냄새가 사라집니다. 게스는 다소 줄어 들 수는 있어도 먹기전 보다는 자주 나오니 이점도 정상적인 현상이니 안심 하셔도 됩니다.
비타민C의 최대의 장점은 혈관벽을 튼튼하게 하는것에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가장 큰 적은 당료와 고혈압 그리고 고지혈증으로 인한 혈관 파괴입니다. 일례로 비타민C 를 꾸준히 섭취한 환자의 혈관을 조사해 본 결과 섭취전 나이 10년 전으로 돌아 갔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좋은 비타민 열심히 드셔서 건강한 삶을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계속 먹어 봐야겠네요  저는 물을 너무 안 마시는 편이라  이참에 물도 많이 마시게 되면 몸에는 더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