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스 가는중 맛집 ( 엘에이서 출발시)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베가스 가는중 맛집 ( 엘에이서 출발시)

파워point 6 10
테슬라 타고 베가스 놀러 자주 갑니다 ㅎ
슈퍼차지할때 꼭 들리는 맛집 소개

 ##<Greek &Mediterranean >
@딸기 쉐이크
@Beef &lamb gryo wrap

~~Mediterranean 좋아하심 들려보셈

##<alien fresh jerky>
@ 비프저키 추천

엘에이에서 베가스 가는길 두군데 들려보세용
6 Comments
베가스 몇번 다녀왔어도 맛집인줄 몰랐네요
추천 감사
오호 비프저키
선물로도 좋겠어요
담달에 애들 데리고 가는데 들려야 겠네요 ㅋ
rhdwn 06.26 08:24  
비프저키 나는 갈때마다 한가득사요~ 입으로 계속 들어거가서 멈출수가 없어요 ㅎㅎ
Wrap 맛 궁금하네요
담에 갈때 꼭 들려야 겠어요
나는 갈때 올때 다들러서 비프저키 사온답니다 ~ 집에서 맥주한잔에 최고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