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랑 한국전 예상하고...

PC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캐나다랑 한국전 예상하고...

hani2026 8 28
친구가 비싼표 샀다는데 우째하면 좋나요 ㅠㅠㅠ
조2등 예상하고 표값 올라간다고 좋아라 했는데
8 Comments
Allen 06.25 06:52  
어머낫
누구는 4천불 주고 타켓 샀다는대요
홍명보에게 항의 해야?? ㅜㅜ
Sunny 06.25 06:54  
엘에이 가는줄 알고 뱅기랑 숙소 잡아논 사람은요 ㅠ
단체 패닉중
단체로 응원하며 대한민국 외쳐 부르다가
집으로 터거터걱 가는 마음
으악 어째요
다들 티켓 팔고 있겠어요
Atom 06.25 09:58  
너무 속상하겠어요ᅲᅲ 앞전팀들 다 이길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슬프네요 ㅠㅠ
타주에 계신 티켓 사신 분들 오신김에 걍 엘에이 여행 하셔야 겠어요 ㅠ
Coy55 06.25 19:10  
4천불 티켓 ~ ㅜㅜ 그냥 좋은 추억이라도 만들어서 가야겠네요 .. 축구는 이미 ㅠㅠ 물건너간듯 ..
깜보 06.25 21:47  
홍명보를 탓하세요 ㅎㅎ 지금도 욕먹고 있겠지만 ㅋㅋ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즐겁게 여행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