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콜레스테롤 수치 올린다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커피가 콜레스테롤 수치 올린다는

눈누난나 8 14
커피속 카페스톨이라는 기름 성분이 LDL 을 끌어올린다고 알려져 있죠
콜드블루나 드랍 커피가 이 성분이 적다고 하는데
에스프레소 같은 령태는 LDL수치 영향 많이 줘요
관리 필요하신분들 드랍커피 드시면 상당히 줄어들어 괜찮다고 해요
8 Comments
머신으로 추출한 커피는 고온고압으로 뽑다보니 그렇긴하죠
드랍커피는 자연상태에서 물을 흘리는 정도라서 그나마 낫지 않을까요?
Emily 06.23 18:09  
드립이나 콜드블루 추천 추천 ^^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 Lucky Point!

vivia 06.23 18:15  
아~~ 커피가 그렇군요  콜레스테롤을 생각도 못했네요 .. 드립은  오래 정성을 드려야하니 귀찮아서 쳐박아 뒀는데
다시 꺼내야겠어요 ^^

Congratulation! You win the 23 Lucky Point!

콜드블루 넘 좋아요~ 여름에는 더 간편해서 좋아요 그리고 산미를 싫어하는 저에게는 딱이에요 ^^
커피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매일 아침마다 마시는 가족들에게 말해줘야 겠네요
콜드블루 추천할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6 Lucky Point!

아~ 커피위에 뜨는기름이 콜레스테롤에 영향을 주는군요  여태 그냥 마셨는데.. 모든 커피가 그런가요?
나는 커피를 하루 3잔 이상 마시는데 ㅠㅠ 갑자기 고민되네요
Alex 06.23 19:15  
저도 콜레스테롤 있는데 의사가 커피얘기 하더라구요
여름에 콜드브루로 마셔야 겠어요
콜드블루나 처음들어보내요 맛있다고 하시니 한번 사 마셔 봐야겠네요~
그냥 차가운물에도 우려나온다니 아이스커피로는 정말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