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친구들 곁으로 ㅠㅠ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친구들 곁으로 ㅠㅠ

커피콩 9 12
세월호 참사 당시 구조됐던 단원고 생존 학생이 최근 세상을 떠난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유경근 전 세월호 참사 가족협의회 집행위원장은
참사 이후 오랜 시간 고통을 겪어온 학생이 결국 친구들 곁으로 갔다“고
전했는데요. 그는 생존 학생들 역시 희생자와 같은 상처를 안고 살아가고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그날의 아픔은 지금까지 이어져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합니다.
9 Comments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그 학생 트라우마와 죄책감으로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Emily 4시간전  
이런 피해를 정신적으로 받지 않아본 사람들은 절대 이해 못할거예요
그 트라우마와 죄책감은 말도 못합니다
가끔 악플로 감성팔이 하냐 돈벌이 하냐 등등
아주 못쓸 댓글 다는데 그들을 몇번 죽이는 겁니다
제발 그들의 마음을헤아려 주고 보살펴야 합니다
대구 지하철사고 만큼  참 안타까운 참사입니다
너무 마음이 아파요
Tony 1시간전  
아직도 그날을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한데 .. 그학생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ㅜㅜ 그날은 모두가 잊어선안되는 날인거같아요...
나는 그날 TV 를 보면서 한참을 울었던 기억이 있어요 ㅜㅜ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유족분들은 얼마나 슬프고 가슴이 아팠을까요? ㅠㅠ 정말 악플 다시는분들은 다시 되돌아봐야해요
자신들의 한말은 꼭 되돌아 옵니다 ...
나도 밥먹다 티비보면서 너무 놀랬어요 ㅠㅠ 이게 실화야? 하는 그날 목이 메이고 가슴이 아파 하루종일 체한느낌에 밥도 못먹었어요
그 학생은 얼마나 이 오랜시간 고통 받았을까요 ? ㅠㅠ 친구들의 얼굴이  한면한명 다 떠 올랐을텐데 다시 눈시울이 붉어지네요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우리는 잊지말고 기억해줫으면 좋겠어요 ..
아직도 이해할수 없는 대처방법과 사고들 .. 너무 가슴 아프네요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가슴에 묻어두기에는 너무 힘들었나 봅니다 ㅠㅠ
절대 잊을수도 잊혀져서도 안되죠 ...
그 차가운 바닷속에서 얼마나 무섭고 두려웠을까요?  나는 물에 한번 빠져본적이 있는데 아직도 트라우마가  있어요 ㅜㅜ
내가 유족이라면 바닷가도 못갈거 같네요 ㅠㅠ 그친구도 그랬을거 같아요 바닷가의 추억이 악몽이라면 넘 가슴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