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준문한게 두개 왔을때~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아마존에서 준문한게 두개 왔을때~

Bono78 5 16
아마존에서 물건을 하나 시켰는데 이틀있다 또 왔네요~ ㅎㅎ 이럴때 다시 보내야 하나요?
아마존에서 알까요? 그냥 써도 문제 없을까요?
5 Comments
득템하셨네요~^^ 그냥 써도 되지않을까요? 나도 하나 더 딸려오면 좋겠네요 ㅋㅋ 10년동안 그런적이 없어서 ㅋㅋ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그냥 사용해도 되지 않을까요? 비싼거면 다시 팔아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하나 있으니깐 ~^^
깜보 06.17 15:03  
나도 후라이팬이 두개온적 있어요~ 나는 그냥 썼어요 메일도 않오고 아무런 메세지도 없었어요 ^^ 그냥 쓰세요 ㅎㅎ
Emily 06.17 15:57  
저도 몇번 경험 있어요
첨에는 리턴 했는데 이후엔 득템이다 하고 걍 써여 ㅎ
땡 잡았네요 ㅎㅎ 나는 반품해서 돈으로 받을거같네요  그럼 걸릴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