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염때문에 ..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식도염때문에 ..

juju 5 16
나는 식도염 때문에 몇년째 고생 중이에요 ㅠㅠ  어떤약이 좋나요?  효과좋은 민간요법은 있나요?
잘때도 역류해서 목이 타들어가는 느낌이에요 ㅠㅠ  효과본 약이나 민간요법 공유 부탁해요~
5 Comments
Adak 06.16 22:38  
나도 몇년에 한번씩 식도염때문에 고생해요ㅠㅠ 그마음 이해해요..    Nexium 이거 좋아요~ 알약있고 캡슐이 있는데
 난 캡슐형이 좋더라구요 2~3일정도 먹으면 속이 편해져요 하지만 7일 복용을 꼭해야 재발이 없어요 일년에 한번씩은 먹었는데
지금은 좋아졌는지 식도염에 걸리지 않더라구요~
숨결 06.16 22:51  
나는 10년을 고생하다 지금은 아예 없어요~ 아는분이 말린 생강차를 마셔 보라고해서 몇년을 달고 마셨어요
그러고나니 언제 그랬냐는듯 전혀 속이 편해졌어요  손 발도 따뜻해져서 잔병치례도 없어졌으니 한번 해볼만하겠죠?
Aggie 06.16 23:10  
위가 약하면 생강차 속이 아프지 않을까요? 나는 배 무우 추가해서 달려 먹어요~ 슬로우 쿡에하면 번거롭지도 않고 따뜻하게 수시로 마실수 있어요 ^^
Apple 06.16 23:18  
식도염은 스트레스성이나 먹고바로 눕거나 잠들기때문에 생기는거죠?  습관을 바꾸는게 먼저 아닐까요? 약에 의존하는것도 스트레스 받을거 같네요 ..
Brian 06.17 06:13  
전 만성위염이라 속 편한분들 부러워요
음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젤 먼저인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