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런스 비용이 너무 비싸서 바꾸려해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인슈런스 비용이 너무 비싸서 바꾸려해요

어린양 2 9
지금 사용하고 있는 Car insurance랑 Home Insurance 비용이
 너무 비싸서 다른 보험사를 알아보려고 하는데 미국 사는 다른 분들은 어디 회사 쓰시는지? 다들 주기적으로 얼마만에 바꾸시나요?
2 Comments
저희는 progressive 써요
1년에 한번씩 보험 샤핑하면서 바꿉니다
보험료 차이가 많이 나요
Emily 06.17 14:15  
요새 지진보험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어떤 보험회사는 새로운 어카운트는 안받는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