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아침을 더 간단하게 먹어야 겠어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요즘들어 아침을 더 간단하게 먹어야 겠어요!

Bigbbang 2 33
혹시 여러분들은 아침식사 어떻게 준비 하나요?
저는 출근이 새벽이라 아침을 보통 회사에서 먹는데
매일같이 아침도시락 싸는 것도 힘들고...
간단한 방법 같은거 없을까요?
2 Comments
그릭요거트 추천 합니다
바나나 블루베리 각종 견과류 넣어 드시면 든든하고 화장실도 굿굿
과일과 견과류 각각취향껏 격일 격주로 바꿔드시면 질리지 않게 드실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코스코 그릭요거트 추천해요
사과 반개
그릭요거트 3큰술
땅콩버터 1큰술
꿀이나 알룰로스 1큰술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약간

어느 유명 연예인이 시작한 다이어트 식단 이예요
맛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