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목요일 멕시코전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이번주 목요일 멕시코전

Allen 11 30
Oc에서 응원하면서 보는곳 어디가 좋을까요?
교회에서도 많이 보시는거 같은데
같이 모여 보면 더욱더 단결되며 잼날거 같아요
11 Comments
소스몰에서 많이 보시던데요
혹시 한국 치킨집에서 중계 안할까요?ㅎ
저도 알고 싶네요
Brian 06.15 15:20  
감사한인교회
사랑의 교회 에서 한다고 들었어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1 Lucky Point!

역시 축구는 모여서 봐야 재밌더라구요 ^^ 이번주도 응원하기로 약속되 있어 기대돼요
Brian 06.15 15:23  
저도 기대 되네요
지인들과 함께 치멕 먹으며 ㅎㅎㅎㅎ
우리 선수들 홧팅 입니당
다들 ~ 대~한미국 ! 외치실거죠? 한손에 치킨 한손엔 맥주 손도 입도 바빠질거 같아요 ^^
아~~~~~~ 2002 년이 그리워지네요 ^^ 다시 그 기분으로 응원해야겠어요  대~한민국 ! 짝짝짝~ 짝짝  !! ㅋㅋㅋ
Silver 06.15 15:40  
너무 재밋을거 같네요 ~ 빨리 약속을 잡아야 겠어요 혼자 응원하면 심심하겠죠? 그날은 치킨집에 불이나게 바쁘겟네요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이번 응원 저희 집에서 하자네요 ㅎㅎ 뭘 준비해야 할까요? 응원전에 지칠거 같네요 ㅋㅋ 그래도 퐈이팅!! 해야겠죠?
집에서 준비하시기 힘드셔요 ~~
치킨집이나 소스몰 같은 공공장소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더 많은 한국분들이랑 같이 응원하면서 보면 더 재미가 더할듯
Forest 06.16 00:11  
맞아요 ~집에서  사람들 모이면 이것저것 챙기느라 경기도 제대로 못 볼거같아요 ㅡㅡㅋ 같이 즐겁게 응원해야죠 ^^
Swan 06.16 00:33  
집에서 치킨 족발 에 드세요~^^ 닭다리도 들고 족발다리도 들고 ㅎㅎ 시원한 맥주마시면 안풀던 경기도 시원하게 이기겠죠?
즐겁게 응원합시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