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위 새로 단장한 안창호 선생님 싸인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도로위 새로 단장한 안창호 선생님 싸인

커피콩 5 19
엘에이 10번도로 새로단장 선생님 이름 들어간 간판
몇달전 사고로 철거했는데 다시 만들었다네요^^
5 Comments
Brian 06.15 14:53  
자주 다니는 길인데 눈여겨 봐야겠어요 ♡♡
10번 도로는 꼭 기억하면서 다녀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안창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창호 선생님~

Congratulation! You win the 19 Lucky Point!

Forest 06.16 00:17  
안창호 선생님이 미국나라에 이름을 걸고 계시다니 너무 존경스럽고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같은 한국사람이라 뿌듯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1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