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사 직업으로 하시는분 계시나요?
Martin86
4
17
06.15 14:29
여쭤봅니다
Teas 시험 보셨는지요?
제가 알아본 학교는 커트라인이 있고 간호시험보다 엄청 어렵더라구요
다들 teas 어찌 공부하셨나요?
막막합니다 ㅠ
Teas 시험 보셨는지요?
제가 알아본 학교는 커트라인이 있고 간호시험보다 엄청 어렵더라구요
다들 teas 어찌 공부하셨나요?
막막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