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사 직업으로 하시는분 계시나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방사선사 직업으로 하시는분 계시나요?

Martin86 4 17
여쭤봅니다
Teas 시험 보셨는지요?
제가 알아본 학교는 커트라인이 있고 간호시험보다 엄청 어렵더라구요
다들 teas 어찌 공부하셨나요?
막막합니다 ㅠ
4 Comments
방사선과는 아니지만  준비해본바로는 할만해요
유투브에서 일단 검색하여 공부해 보시고
나머진 api 문제 푸시면서 보충하시면 돼요
리딩 읽기가 많이 boring 하긴해요
Nancy 06.15 14:36  
TEAS (간호학과/보건계열 입학시험):

  수학(분수, 소수, 기초 대수), 영어(문법, 철자), 독해, 과학(기초 생물, 화학, 해부생리)으로 구성

한국의 수능이나 미국의 SAT/ACT 정도의 난이도 혹은 그보다 평이한 수준

.문제들이 직관적이고 개념을 알면 바로 풀 수 있는 단순 암기·계산 위주

TEAS: 학교에서 요구하는 최소  점수만 넘기면 입학 자격이 주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공식 교재와 모의고사를  푸시면 누구나 충분히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시험입니다.
Alex 06.15 14:44  
제 친구는 mometrix로 공부하더라구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 Lucky Point!

Sultan 06.15 14:50  
와우~~ 어렵네요 취업때문에 이렇게 열심히 하시다니 .. 모두들 화이팅이에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6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