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농단 왜이럴까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선농단 왜이럴까요?

Forest 5 20
선농단에서 갈비탕을 시켰는데 나는 면이나 당면 들어간걸 싫어해서 빼달라고 주문했어요
점심시간이라 오랜기다림끝에 갈비탕이 나와서 먹는데 갑자기 밑바닥에서 끊어지 면이 나오지 뭐에요 ㅠㅠ
그래서 내가 불러서 이상하다 얘기했더니 면을 빼는걸 깜빡해서 넣었다 뺐다더군요 ..근데 꼭 남이 먹다 남은 국처럼 바닥에 면이 흩날리는데
 정말 기분 나쁘고 밥맛이 떨어지더군요 ㅠㅠ  아무리 바빠도 이래도 되는걸까요? 미안하단 말도 없고 바빠보여 말도 못하고 그대로 나만 수저 놓고 나와버렸어요
밥도 설익고 탕도 그렇고 다시는 가고싶지 않네요 다른분들은 괜찮을까요? 나만 유난인가요? 같은 한국사람이라 이해해야 할가요?
5 Comments
선농단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가끔 들쑥날쑥 하더라고요  나는 속풀러 아침에 갔는데 밥이 설익어서 돌을먹는 기분이라 국만 들이 마셨어요 ㅎㅎ
선농단 매운갈비찜 맛있는데 다른 메뉴는 별로인가봐요  .. 그래도 나는 갈대마다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분들은 기분이 안 좋아겟어요
선농단 맛있는데 비싸요 ㅡㅡㅋ 요즘 외식비가 부담되는데 밥먹으러가서 이런일 격으시면 속상하실거같네요  꼭! 컴플레인하셔야해요
저라면 확실하게 말했을거에요 ...
Jenny 06.15 15:17  
나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요  팁까지내면 부담이되서 집에서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밥이 설익어 올때도 있지만 집이니깐 볶음밥용으로 쓰면 괜찮아요 ㅎㅎ
나는 갈비탕도 밍밍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그런데 다른분들은 맛잇다고 하니 가끔가요 ㅡㅡㅋ  개선되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