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 카드 더이상 안 쓸때 방법은요?

PC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크레딧 카드 더이상 안 쓸때 방법은요?

산책로 5 23
카드 클로즈 하는게 크레딧에 안좋다고 해서 다운그레이드 하려고 전화 했어요

근데 다운 그레이드 라는건 없다네요

안쓰는데도 annual fee를 내야하는지?
5 Comments
카드 크로즈 해도 크레딧에 많이 지장 없어요
바로 5포인트정도 내려가지만 금방 또 오르죠
다운 그레이드 카드가 있긴하지만 전 걍 클로즈 합니다 ㅎ
넘 오랫동안 안 쓰면 클로즈 된다고 메일 옵니다
크레딧 높으심 별로 문제 안돼요 ~~
Nancy 06.14 15:26  
클로즈 하시면 몇년뒤 그 카드 오픈 하고 싶어도 못하는거 맞는지요?
클로즈하고 다시 만들면 안 만들어주나요? 나는 연락왔던거 같은데 크레딧이 좋으면 만들고 혜택 받으라고 연락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