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괜찮은데 누군가 괜찮아 ? 하면 울컥하는 당신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평소엔 괜찮은데 누군가 괜찮아 ? 하면 울컥하는 당신

눈누난나 3 20
그건 절대 당신이 나약해서가 아니라고
사람은 긴장속에 있을때 감정을 누른답니다
남들이 나를 이상하게 볼까봐 더 버티는거
괜찮아 묻는순간 ++++여기선 잠시 무너져도 되는구나 ++++
그순간 눌러왔던 감정 폭발 ^^

눈물나는건  약해서가 아니라 혼자 잘 버텨왔다는 증거래요
오늘도 잠시 누군가에 버틴채 쉬어가세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3 Comments
버틴채 쉬어가세요..그래도 괜찮습니다 ~ 최고네요! 공감해요~^^
Tony 06.13 16:10  
감정 폭팔해 한번 실컷 울어보고 싶네요.. 세월의 고달픈 풍파에 눈물이 매말라 버려 그냥 한숨만 삼킨적이 많네요 ㅠㅠ
그냥 울어봅니다 ..이글 보고 다른분들도 버틴채 쉬어가겠죠? 그래도 괜찮습니다 란 말에 울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