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응원합시다~^^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월드컵 응원합시다~^^

Candy 6 20
이번에 우리나라 선수들이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 열심히 응원하면 우리선수님들이 알아주시겠죠 ㅎㅎ
6 Comments
Candy 06.11 22:45  
우리나라 이겼어요~^^ 앞으로도 힘찬 응원해요 우리~^^
KhanMG 06.11 23:40  
와으 이겼어요 ...우리 대한민국 이겨서 꿀잠 잘수 있겠어요 ㅎㅎ
체코선수 유니폼 찢어짐 ㅎ
이영범이 내구성 드립 ㅋ
김승규의 슈퍼울트라 세이브 2번
황인범,,, 김승규 선수 고마워8 두골이나 ♡❤️
Alex 06.12 08:00  
그냥도 아니고 역전이라 짱 멋있었어영 ^^
오늘 오현규 열이 38도 까지 났답니다
그런데도 잘 뛰었어요 대단대단
황의조 스타일의 스트라이커 부재를 오현규가 채워줘서 좋아요
우리나라 선수들 너무 멋있었어요~^^ 다음 경기도 너무 기대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