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 실컷 먹고 싶네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육회 실컷 먹고 싶네요

커피콩 5 20
여기선 어디 마켓에서 어느부위사서 먹을수 있을까요?
몇년전에 어떤집 놀러갔는데 푸짐하게 해주셔서 기억이 나네요
5 Comments
한국 정육점에 가시면 신선한고기 살수 있어요
다만 가격이 착하지 않는? ㅠ
홀푸드 마켓가면 있지 않을까요?
육회도 맛나지만 나는 육사시미 실컷 먹고 싶네요 ㅎㅎ 육사시미도 있을까요?
Henter 06.11 19:11  
한국정육도 어차피 미국산 아닌가요? 미국 고기는 웬지 좀 ㅠㅠ 먹고 싶어도 꺼려져요
한국도 미국산 육회 먹어요 ㅎㅎ 그래도 다들 문제 없이 잘 먹더라구요 여긴 더 싱싱하니깐 먹어도 좋지 않을까요?
Candy 06.11 19:42  
집에서 푸짐하게 먹으면 정말 좋겠네요~ 한국정육에 문의해서 바로 오더해야 겠어요  가족들이 눈치 안보고 먹을수 있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