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뷔페 어디가 맛있나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스시뷔페 어디가 맛있나요?

Forest 6 16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가 먹고 싶어요 나는 회나 해산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내가 가는곳마다 맛이 왜 그런지 ㅠㅠ 맛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6 Comments
Jin3 06.07 09:42  
세리토스 사케투미 몇년째 단골입니다
요즘 사시미가 약간 작아지긴 했어도 그래도 이만한 스시부페 없지요
맛있게 드셔요
스시는 일본사람이해야 맛있는데 ~^^ Tokyo Haus Sushi & Grill  여기 맛있어요 리틀도쿄에 있는 레스토랑인데 인기 많은곳이에요~
Swan 06.07 09:50  
신선하고 맛있는곳은 오마카세죠~~~^^ 스시뷔페는 다 비슷해요 ㅎㅎ
해산물 좋아한다면 여기 가 보세요 Cafe Sierra는 킹크랩과 랍스터, 신선한 굴, 스시까지 다양한 해산물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에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먹을거리가 많고 퀄리티도 좋아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세리토스 사케투미 ~ 이름만 들어도 맛있는 느낌 ㅎㅎ 여기 한번 가보고 싶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32 Lucky Point!

숨결 06.07 17:41  
아~~~~~~~~ 스시 땡겨요 오늘 누구랑 가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