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바인 스펙트럼 웬 줄이 긴거죠?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얼바인 스펙트럼 웬 줄이 긴거죠?

Julia63 10 33
Bristol f arms 에서 타겟까지 줄이 어마어마 해요
몇백명은 되어 보여요
연예인이라도 왔는지? 아님 맛집 오픈한건지?
10 Comments
Brian 06.06 16:09  
저도 궁금해서 시큐리티 가드한테 물어보니 shaved ice 먹으려고 줄선 거래요
이거 먹겠다고 줄을???
얼마나 특이한건지?
그런게요 더운여름 시원한  빙수 ...좋져
근데 어른들도 줄  많이 섰더라구요
나는 그냥 설빙 팥빙수가 제일 맛나던데 ~ ^^
저것도 잠시 일거에요~^^ 한철지나고 조용해지면 먹으러 가보죠 ㅎㅎ
맛있나요? 오픈이라 뭔가 사은품 같은게 있을까요? 사람들 공짜 좋아하잖아요~~~^^
Asml 06.06 18:51  
이거 그냥 멕시코 불량식품 빙수 같은거 아닌가요? ㅎㅎ 그냥 과일시럽 뿌리는 .. 우리는 팥빙수가 최고죠~^^
콩이 06.06 18:59  
촌시럽게 팥빙수만 먹나요? 요즘 맛나는 빙수가 얼마나 많은데. 이것저것 경험 해보시는것도 재밌지 않을까요? ^^
Tony 06.06 19:23  
속이 타는일이 있어 시원한게 땡기네요~^^;; 그런데 줄이 길어 못 먹겠네요 다음에 속이  탈때는  일찍 가야겟어요 ㅎㅎ
속이 타면 빙수죠~^^ 맛있나봐요 줄이 긴거 보면 웨이팅 없는날 노려봐야 겠네요
저도 한국 팥빙수 땡기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