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층집 or 2층집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단층집 or 2층집

파워point 8 25
요즘 단층집을 찾으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지요

젊을 때는 잘 못 느끼지만 나이가 들수록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
그리고 같은 면적이라도 단층집은 공간이 더 넓고 시원하게 느껴지는 장점도 있고요

지금은 아이들이 고딩 중딩이 있어 2층집이 좋긴 해요
서로 프라이빗 있어 손님 초대 할때도 장점 이지요

몇년안에 햇빛 잘 들고 단층집으로 이사 꿈꿔 봅니다
8 Comments
저도 은퇴한 강아지 집사입니다
강쥐가 후다닥 계단 타고 내려올때마다 슬개골이 걱정 돼요 ㅠ
저도 무릎이  안좋아 단층집 알아보고 있어요 ..단층집은 금방 솔드 되더라구요

휴우 !!!근데 몇십년동안 살았던 이집 짐정리왜 이사라는게 쉽지않은데  말입니다
저도 단층집이 좋아요 ~ 한번도 살아보지 못해서 다음에는 단층으로 가보고 싶네요 ㅎㅎ  일층 주방가기 귀찮아서  뭘 잘 안먹어요 가끔 그게 장점이기도 해요  강제 다이어트라고 할까? ^^;;
정말 나이가 들수록 단층집이 절실해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단층집은 매물도 많지 않고, 깨끗한 신축은 더 구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1층에 방이 하나 더 있는 집으로 구했어요. 덕분에 부모님께서 계단을 자주 오르내리지 않아도 되니 훨씬 편해하시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갓난아이가 있는 집도 단층집이 좋겠죠? 아이가 기어 다니다 계단쪽으로 가면 정말 아찔하거든요 좀 더 크면 걸어다니다 떨어질까봐도 걱정이라 단층집으로 이사하고 싶네요
Jenny 06.05 16:51  
저는 단층집에 살아요  ~ 동선이나 청소 관리가 너무 편해요 그리고 가족들이 한층에 있으니깐 소통할 시간도 많아지고 정말 매력있어요
기회가 된다면 단층집으로 잘 알아보고 찾아 보세요~
Silver 06.05 19:34  
저도 단층집을 알아보는데 일년 전부터 찾아봐야 좋은집을 찾을 수 있을거 같아요  많이들 선호 하셔서 잘 안나오고 나오면 금방 나가요
 오래된집은 어두운 느낌이 있어 신축을 원하는데 시간이 걸릴거 같네요~ㅠㅠ
Allen 06.05 23:38  
저는 일순위기 단층집에 마루 깔려 있는집 위주로 보러 다녀요
제 소망은 방 하나는 ㅋ마루 뜯어내고 온돌방 하는게 꿈입니당 ㅎ
뜨끈하게 지지는 한국 문화 그립네요
저는 복층이 좋더라구요
식구가 많아서 그런지 각자 생활할때 공간 나눠져 있어 서로가 편해요 .
아직 젊어서 그럴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