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 용돈얼마?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시어머니 용돈얼마?

공차 7 24
보통 시어머니 용돈 얼마드리나요? 그리고 일년에 몇번 드리죠? 처음 드린용돈이 맘에 안드셨는지 고맙다는 말이 없어 드리고도 섭섭하네요 ㅜㅜ
7 Comments
저는 일년에 4번 드려요 ^^ 큰명절 두번 생신 어버이날~ 우린 이렇게만 드려도 고마워하셔요  처음부터 너무 많이 주면 다음에는 힘들어집니다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30 Lucky Point!

나는 가끔 여행가실때 드리고 나머지는 남편이 직접줘요~ 내가 주면 어차피 아들돈이라 생각해서 고맙게 안느끼시는거 같아요 .. 용동은 각자 드리는게 서로 편한거 같아요 ^^
생신이나 무슨 기념일날 특별히 드리다가 안드리면 서운해 하셔요
그래서 저흰 정기적으로 아닌 가끔 드려요
그러니 서로 부담 없어 하셔요
Nancy 06.14 16:34  
전 한국 추석이랑 크리스마스랑 생신때 세번 드려요...
양가 부모님 드릴려니 부담이 있긴합니다
양가 부모님 다 드릴려면 부담되죠 .. 그래서 많이는 못드리는데 그래도 고마워하시고 좋아하시던데 ~ 고맙다는 말도 없음 좀 섭섭할듯해요
저는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생활비겸 매달 2천불씩 드리는데  우리끼리 사는것보다 적게 나가니깐 부담스러워도 도움이 더 많아 좋더라구요~^^  많이 드리는걸까요?
돈 모아서 나가 살게되면 매달 드리기 힘들겠죠 ?
Jenny 06.15 00:45  
저도 처음 드리는 용돈에 고마워하지 않는거 같아 잘 드리지 않아요  고마워하지 않으신데 굳이 신경 쓰고 싶지 않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