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유방암 센터 한인병원 있을까요?

Mobile ver K타운모아 All rights reserved.
자유게시판

LA유방암 센터 한인병원 있을까요?

sj1623 7 22
가슴에 약간 통증이 있는데 무서워요 설명을 잘 들을려면 한인의사가 있는 병원가고 싶은데 있을까요?
7 Comments
City of Hope  여기에 우양희 선생님이 친절하세요~
콩이 06.13 08:10  
내가 아는분도 약간의 통증이 있었는데 종양이 있어 놀란적이 있어요.. 산부인과에가서 추천서 받아가도 좋을거에요~
숨결 06.13 08:46  
나도 병원만가면 검사해보라는데 무섭네요 ㅜㅜ 이것저것 검사할게 많아져요 조금만 아파도 무서워지는게 나만 그런게 아니겠죠? 금액도 만만치 않고 ..건강 잘 챙긴다해도 맘처럼 되지 않네요
엘에이 한인종합 병원 어때요?
유방암 전문 클리닉이 운영중이며 한국어도 가능
정밀검사와 치료 재활 까지 원스톱 서바스 제공 합니다
원스톱으로 검사 치료 재활이라니 이런데도 있군요 ~ 여기가 좋을거 같네요^^ 한인 종합병원이라 말도 통하고 좋은거 같아요 
감사해요
유방암검사는 몇살 부터하는게 좋은가요?
깜보 06.13 12:33  
30대나 아이를 낳고나면 1~2년에 한번씩 40대는 1년에 한번씩하시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나는 40대 후반인데 알면서도 잘 안가지네요 나도 무서워서ㅠㅠ비용은 보험없이 500불정도 낸거 같아요